pt_mochiのブログ

リクエストあればどうぞ(参考程度です) https://odaibako.net/u/pt_mochi

【カナルビ/和訳】왜요 (WAYO) - BANG YE DAM (방예담)

왜요 (WAYO) - BANG YE DAM (방예담)

作曲: FUTURE BOUNCE,강승윤,앤드류 최 

作者: 강승윤,이찬혁,FUTURE BOUNCE 

編曲: FUTURE BOUNCE

youtu.be

 

ね しげぬん もるちょんはんで しがぬん もむちょいっこ

내 시계는 멀쩡한데 시간은 멈춰있고

僕の時計は壊れていないのに 時間は止まっていて

 

むぉ はな どぇぬん げ おんね ね もすび うすうぉ

뭐 하나 되는 게 없네 내 모습이 우스워

何ひとつできない僕の姿が滑稽だ

 

はよもぷし きうぉっとん とぅるまね せさんえそん

하염없이 키웠던 둘만의 세상에선

心ゆくままに育てた二人だけの世界には

 

とんぐろに な ほんじゃ よぎ なむぎょじょ いっそ

덩그러니 나 혼자 여기 남겨져 있어

ぽつんと僕が一人 ここに残されている

 

ちょ はぬれげ なん むろぼご しぽ yeah

저 하늘에게 난 물어보고 싶어 yeah

あの空に僕は尋ねてみたい yeah

 

さらんはんだん まるん おっとん うぃみよっそ

사랑한단 말은 어떤 의미였어

愛してるって言葉はどんな意味だったの?

 

ね せさんえそ おんぬん ごん のぷにんで

내 세상에서 없는 건 너뿐인데

僕の世界にいないのは君だけなのに

 

た いるん ごっちょろむ ぬっきょじょ

다 잃은 것처럼 느껴져

すべて失ったように感じるんだ

 

いろん なえげ とでちぇ

이런 나에게, 도대체

こんな僕に いったい

 

うぇよ うぇよ うぇよ

왜요 왜요 왜요

どうして

 

の おぷしん うぇ なぬん あんどぇなよ

너 없인 왜 나는 안되나요

どうして僕は君なしじゃダメなんだろう

 

とでちぇ うぇよ うぇよ うぇよ

도대체 왜요 왜요 왜요

いったいどうして

 

just tell me の あにまんどぇなよ

just tell me 너 아님 안되나요

just tell me なぜ君じゃないとダメなんだろう

 

よるとぅ し のもそ たうむ なり どぇみょん

열두 시 넘어서 다음 날이 되면

12時を過ぎて次の日になったら

 

ちょぐむ もろじょ いっするか

조금 멀어져 있을까

少しは遠ざかっているのかな

 

yeah すむる ちゃむご のらん

yeah 숨을 참고 너란

yeah 息をこらえて君という

 

ほふっきる てみょん

호흡기를 떼면

呼吸器を外したら

 

きょんでょねる す いっするか oh baby

견뎌낼 수 있을까 oh baby

耐えられるだろうか oh baby

 

ちょ はぬれげ なん むろぼご しぽ yeah

저 하늘에게 난 물어보고 싶어 yeah

あの空に僕は尋ねてみたい yeah

 

さらんはんだん まるん おっとん うぃみよっそ

사랑한단 말은 어떤 의미였어

愛してるって言葉はどんな意味だったの?

 

ね せさんえそ おんぬん ごん のぷにんで

내 세상에서 없는 건 너뿐인데

僕の世界にいないのは君だけなのに

 

た いるん ごっちょろむ ぬっきょじょ

다 잃은 것처럼 느껴져

すべて失ったように感じるんだ

 

いろん なえげ とでちぇ

이런 나에게, 도대체

こんな僕に いったい

 

うぇよ うぇよ うぇよ

왜요 왜요 왜요

どうして

 

の おぷしん うぇ なぬん あんどぇなよ

너 없인 왜 나는 안되나요

どうして僕は君なしじゃダメなんだろう

 

とでちぇ うぇよ うぇよ うぇよ

도대체 왜요 왜요 왜요

いったいどうして

 

just tell me の あにまんどぇなよ

just tell me 너 아님 안되나요

just tell me なぜ君じゃないとダメなんだろう

 

うぇ うりなんどぇなよ

왜 우린 안되나요

どうして僕らは上手くいかないんだろう

 

ね ぎょて いっそ じゅる す おんに

내 곁에 있어 줄 수 없니

僕のそばにいてくれないかな

 

just stay with me

 

まろっし のるる いっこ きだりんだみょん

말없이 너를 잊고 기다린다면

何も言わず君を忘れて待っていたら

 

うんみょんちょろむ

운명처럼

運命のように

 

たし まんなる す いっけんに

다시 만날 수 있겠니

また会えるの?

 

こげらど answer me

고개라도 answer me

頷くだけでも answer me

 

こじしらど answer me answer me

거짓이라도 answer me answer me

嘘でも answer me answer me

 

うぇよ うぇよ うぇよ

왜요 왜요 왜요

どうして

 

の おぷしん うぇ なぬん あんどぇなよ

너 없인 왜 나는 안되나요

どうして僕は君なしじゃダメなんだろう

 

とでちぇ うぇよ うぇよ うぇよ

도대체 왜요 왜요 왜요

いったいどうして

 

just tell me の あにまんどぇなよ

just tell me 너 아님 안되나요

just tell me なぜ君じゃないとダメなんだろう

 

うぇ うりなんどぇなよ

왜 우린 안되나요

どうして僕らは上手くいかないんだろう

 

bye goodbye bye

bye goodbye bye

 

うぇ うりなんどぇなよ

왜 우린 안되나요

どうして僕らは上手くいかないんだろう

 

bye goodbye bye

bye goodbye bye

 

WAYO

WAYO

  • provided courtesy of iTunes

music.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