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_mochiのブログ

リクエストあればどうぞ(参考程度です) https://odaibako.net/u/pt_mochi

【カナルビ/和訳】RUNAWAY - BOBBY

RUNAWAY - BOBBY

作曲: BOBBY,CHOICE37 

作詞: BOBBY 

編曲: CHOICE37

youtu.be

 

I wanna runaway

I wanna runaway

I wanna runaway

 

もどぅん げ いじぇぬん じぐっじぐてそ

모든 게 이제는 지긋지긋해서

全てにもううんざりして

 

ちゃぐん いるどぅれ

작은 일들에

小さなことに

 

きぶに すぃっけ ぴとぅるぴとぅるへじょ

기분이 쉽게 삐뚤삐뚤해져

気分がすぐ揺らぐ

 

ほんじゃ おぬん てぃぐんぎれ しくるしくれど

혼자 오는 퇴근길이 시끌시끌해도

一人の帰り道が騒がしくても

 

なわ ぐぁんげおんぬん うすむぷん

나와 관계없는 웃음뿐

俺とは関係ない笑い声だけ

 

こげる とるぐぉ けそっ

고갤 떨궈 계속

ずっとうなだれている

 

じょんしもぷし たるりょっち

정신 없이 달렸지

我を忘れて走った

 

おるみ どぇじ もるご

어른이 된지 모르고

大人になったのかもわからず

 

こくちょん おぷし さぬん ちょっ

걱정 없이 사는 척

心配なく生きるふり

 

おむま こくちょんうる どるりょ

엄마 걱정을 덜으려

母さんを心配させまいと

 

ちべ とちゃかみょん しっこ ぼる くご ぬうぉど

집에 도착하면 씻고 불 끄고 누워도

家に着いてシャワーを済ませて灯りを消して寝転んでも

 

いじぇぬん くむぼだ ひょんしり むごうぉ

이제는 꿈보다 현실이 무거워

今はもう夢より現実が重い

 

ちゃむる もっ どぅろ

잠을 못 들어

眠れない

 

So I sing

 

こうる そげ うぇ

거울 속에 왜

鏡の中にどうして

 

と いさん ねが あるとん ね もすび あにんで

더 이상 내가 알던 내 모습이 아닌데

もう俺の知ってた俺の姿じゃないんだ

 

くむる じょっこ しぷんで

꿈을 좇고 싶은데

夢を追いかけたいのに

 

ね おっけえ ちぇぎみらぬん じみ ごるりる て

내 어깨에 책임이라는 짐이 걸릴 때

俺の肩に責任という荷物がかかる時

 

びとぅるごりぬん なるる ぼご いったみょん

비틀거리는 나를 보고 있다면

よろめいた俺を見てるなら

 

よぎそ なるる てりょが じょ もるり

여기서 나를 데려가 줘 멀리

ここから俺を連れ出してくれ 遠く

 

I wanna runaway

Yay ye yay ye

 

あむど なる もるぬん ごせ

아무도 날 모르는 곳에

誰も俺を知らない場所へ

 

あむど ちゃっち あぬん ごせ

아무도 찾지 않는 곳에

誰にも見つからない場所へ

 

すろじん なる いるきょじょ

쓰러진 날 일으켜줘

倒れた俺を起こしてくれ

 

I just can't go on なる てりょが じょ

I just can't go on 날 데려가 줘

I just can't go on 俺を連れて行ってくれ

 

I wanna runaway

 

しるするる しるぺろ

실수를 실패로

ミスを失敗だと

 

せんがかぬん ぼるし せんぎょそ

생각하는 버릇이 생겨서

考える癖ができて

 

しるぺるる はぎ しろ

실패를 하기 싫어

失敗するのが嫌で

 

ちゃっくまん しどるる ぐるちょ

자꾸만 시도를 그르쳐

何度も挑戦しそこなう

 

たちぎ しろそ

다치기 싫어서

傷つくのが嫌で

 

せろうん まんなむる きぴへ

새로운 만남을 기피해

新しい出会いを避ける

 

ほんじゃ うぬん ちょぎ ぴょね

혼자 우는 쪽이 편해

一人で泣く方が楽だ

 

ぬんち ぼる ぴりょ おぷそそ

눈치 볼 필요 없어서

顔色を伺う必要がないから

 

ね ちむでえ ぬうぉど

내 침대에 누워도

自分のベッドに横になっても

 

ね ちぶん あにん ごっ がたそ

내 집은 아닌 것 같아서

自分の家じゃないみたいで

 

くじょ おでぃんが もん でろ

그저 어딘가 먼 데로

ただどこか遠いところへ

 

となかご しぽじょ

떠나가고 싶어져

行ってしまいたくなる

 

ねいるん へが とぅんだらぬん

내일은 해가 뜬다라는

明日は陽が昇るという

 

ひまんうる ちゃじゃど

희망을 찾아도

希望を探しても

 

ちょうん あちみらん まれん

좋은 아침이란 말엔

良い朝だなんて言葉は

 

あむど じんしみ おぷそ

아무도 진심이 없어

誰も本心じゃない

 

So I sing

 

こうる そげ うぇ

거울 속에 왜

鏡の中にどうして

 

と いさん ねが あるとん ね もすび あにんで

더 이상 내가 알던 내 모습이 아닌데

もう俺の知ってた俺の姿じゃないんだ

 

くむる じょっこ しぷんで

꿈을 좇고 싶은데

夢を追いかけたいのに

 

ね おっけえ ちぇぎみらぬん じみ ごるりる て

내 어깨에 책임이라는 짐이 걸릴 때

俺の肩に責任という荷物がかかる時

 

びとぅるごりぬん なるる ぼご いったみょん

비틀거리는 나를 보고 있다면

よろめいた俺を見てるなら

 

よぎそ なるる てりょが じょ もるり

여기서 나를 데려가 줘 멀리

ここから俺を連れ出してくれ 遠く

 

I wanna runaway

Yay ye yay ye

 

あむど なる もるぬん ごせ

아무도 날 모르는 곳에

誰も俺を知らない場所へ

 

あむど ちゃっち あぬん ごせ

아무도 찾지 않는 곳에

誰にも見つからない場所へ

 

すろじん なる いるきょじょ

쓰러진 날 일으켜줘

倒れた俺を起こしてくれ

 

I just can't go on なる てりょが じょ

I just can't go on 날 데려가 줘

I just can't go on 俺を連れて行ってくれ

 

I wanna runaway

Runaway

Oh nanana

 

こうるる ぼぬん ね ぬんびっ

거울을 보는 내 눈빛

鏡を見る俺の眼差し

 

ひもぷし むのじん とぅ ばる

힘 없이 무너진 두 발

力なく崩れた両足

 

こうる そっ なむじゃが

거울 속 남자가

鏡の中の男が

 

と なっそるげまん ばらぼね Yeh ye

또 낯설게만 바라보네 Yeh ye

またただ馴染みなく見つめてる Yeh ye

 

くぇんちゃなじる ごや もるり

괜찮아질 거야 멀리

よくなるはずだ 遠く

 

い ぎん ばんふぁんえ ちょ くて

이 긴 방황의 저 끝에

この長い彷徨いの果てに

 

ねが ちゃっぬん ね もすぴ

내가 찾는 내 모습이

俺が探していた俺の姿が

 

なる きだりご いっぎる Yeh ye

날 기다리고 있길 Yeh ye

俺を待っていることを願う Yeh ye

 

Yeh ye ye

 

きるる いろぼりん なぬん

길을 잃어버린 나는

道に迷った俺は

 

いじぇん じちょそ なあがる す おぷそ

이젠 지쳐서 나아갈 수 없어

もう疲れて進めないよ

 

よぎそ なるる てりょが じょ

여기서 나를 데려가 줘

ここから俺を連れ出してよ

 

すむすぃぎ おりょう

숨쉬기 어려워

息苦しいんだ

 

Yeh ye

 

きるる いろぼりん なえ

길을 잃어버린 나의

道に迷った俺の

 

そぬる ちゃばじょ

손을 잡아줘

手をとってよ

 

I don’t know why I’m here

I wanna runaway

I wanna runaway

 

あむど なる もるぬん ごせ

아무도 날 모르는 곳에

誰も俺を知らない場所へ

 

あむど ちゃっち あぬん ごせ

아무도 찾지 않는 곳에

誰にも見つからない場所へ

 

すろじん なる いるきょじょ

쓰러진 날 일으켜줘

倒れた俺を起こしてくれ

 

I just can't go on なる てりょが じょ

I just can't go on 날 데려가 줘

I just can't go on 俺を連れて行ってくれ

 

I wanna runaway

 

RUNAWAY

RUNAWAY

  • BOBBY (from iKON)
  • K-Pop
  • ¥255
  • provided courtesy of iTunes

music.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