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_mochiのブログ

リクエストあればどうぞ(参考程度です) https://odaibako.net/u/pt_mochi

【カナルビ/和訳】FEARLESS - LE SSERAFIM

FEARLESS - LE SSERAFIM

作曲: Score (13),Megatone (13),Supreme Boi,BLVSH,JARO,Nikolay Mohr,“hitman”bang,Oneye,Josefin Glenmark,emmy kasai,Kyler Niko,PAU,Destiny Rogers 

作詞: Score (13),Megatone (13),Supreme Boi,BLVSH,JARO,Nikolay Mohr,“hitman”bang,Oneye,Josefin Glenmark,emmy kasai,Kyler Niko,PAU,Destiny Rogers

youtu.be

 

Bam ba ba ba ba bam ba ba ba ba bam

Ba ba ba ba bam

Bam ba ba ba ba bam ba ba ba ba bam

Ba ba ba ba bam

 

ちぇいる のぷん ごせ なん たっきる うぉんへ ぬっきょっそ ね answer

제일 높은 곳에 난 닿길 원해 느꼈어 내 answer

一番高いところへ辿り着きたい 感じたの 私の answer

 

ね ひょるぐぁん そげ なるてぃぬん new wave ね こではん passion

내 혈관 속에 날뛰는 new wave 내 거대한 passion

私の血管の中で飛び跳ねる new wave 私の大きな passion

 

くぁんしもぷそ くぁごえ もどぅが あるご いんぬん く とぅろぶれ huh

관심 없어 과거에 모두가 알고 있는 그 트러블에 huh

興味ないわ 過去のみんなが知ってるそのトラブルには huh

 

I'm fearless a new b**ch new crazy

 

おらが next one

올라가 next one

上がっていく next one

 

ぱるばじょ highway highway

밟아줘 highway highway

踏み出して highway highway

 

もっちん きょるまれ たっけ

멋진 결말에 닿게

素敵な結末に届くように

 

ね ひゅんじむど なえ いるぶらみょん

내 흉짐도 나의 일부라면

私の傷跡も私の一部ならば

 

こび なん おぷち おぷち

겁이 난 없지 없지

私は怖くない

 

What you lookin’ at

What you what you lookin’ at

What you lookin’ at

What you what you lookin’ at

What you lookin’ at

What you what you lookin’ at

Mmmm I’m fearless huh

You should get away

Get a get a get away

 

たちじ あんけ たち たちじ あんけ

다치지 않게 다치 다치지 않게

傷つかないように

 

You should get away

Get a get a get away

Mmmm I’m fearless huh

Bam ba ba ba ba bam ba ba ba ba bam

Ba ba ba ba bam

Bam ba ba ba ba bam ba ba ba ba bam

Ba ba ba ba bam

 

よくしむる すむぎらぬん に まるどぅるん いさんへ

욕심을 숨기라는 네 말들은 이상해

欲を隠せってあなたの言葉はおかしいわ

 

きょむそなん よんぎ がとぅん ごん と いさん あね

겸손한 연기 같은 건 더 이상 안 해

謙遜する演技みたいなことはこれ以上しない

 

かじょわ forever win ねげ ay

가져와 forever win 내게 ay

持ってきて forever win 私に ay

 

かすむぱげ すっちゃ いる ねげ ay

가슴팍에 숫자 1 내게 ay

私の胸元に数字 1を ay

 

ね みとぅろ じょありん せげ ay

내 밑으로 조아린 세계 ay

私の下にひれ伏す世界 ay

 

Take the world break it down break you down down

 

ぱるばじょ highway highway

밟아줘 highway highway

踏み出して highway highway

 

もっちん きょるまれ たっけ

멋진 결말에 닿게

素敵な結末に届くように

 

ね ひゅんじむど なえ いるぶらみょん

내 흉짐도 나의 일부라면

私の傷跡も私の一部ならば

 

こび なん おぷち おぷち

겁이 난 없지 없지

私は怖くない

 

What you lookin’ at

What you what you lookin’ at

What you lookin’ at

What you what you lookin’ at

What you lookin’ at

What you what you lookin’ at

Mmmm I’m fearless huh

You should get away

Get a get a get away

 

たちじ あんけ たち たちじ あんけ

다치지 않게 다치 다치지 않게

傷つかないように

 

You should get away

Get a get a get away

Mmmm I’m fearless huh

Bam ba ba ba ba bam ba ba ba ba bam

Ba ba ba ba bam

Bam ba ba ba ba bam ba ba ba ba

Mmmm I’m fearless huh

 

とぬん おぷそ ぺべ

더는 없어 패배

これ以上ないわ 敗北は

 

じゅんびどぇん ね payback

준비된 내 payback

用意した私の payback

 

Bring it たんじゃん ねげ

Bring it 당장 내게

Bring it すぐに私に

 

Mmmm I’m fearless huh

What you lookin’ at

What you what you lookin’ at

What you lookin’ at

What you what you lookin’ at

What you lookin’ at

What you what you lookin’ at

Mmmm I’m fearless huh

You should get away

Get a get a get away

 

たちじ あんけ たち たちじ あんけ

다치지 않게 다치 다치지 않게

傷つかないように

 

You should get away

Get a get a get away

Mmmm I’m fearless huh

 

FEARLESS

FEARLESS

  • LE SSERAFIM
  • K-Pop
  • ¥255
  • provided courtesy of iTunes

music.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