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_mochiのブログ

リクエストあればどうぞ(参考程度です) https://odaibako.net/u/pt_mochi

【カナルビ/和訳】다른 세상 사람 (ALIEN) - BOBBY

다른 세상 사람 (ALIEN) - BOBBY

作曲: BOBBY,MILLENNIUM 

作詞: BOBBY 

編曲: MILLENNIUM

 

 

なん じょるて のるる かじる すが おぷそ No no

난 절대 너를 가질 수가 없어 No no

俺は絶対君を手に入れられない No no

 

のん わんびょかご なぬん すれぎや U know

넌 완벽하고 나는 쓰레기야 U know

君は完璧で俺はクズ U know

 

のぬん するど あん もっちゃな

너는 술도 안 먹잖아

君は酒も飲まないだろ

 

うりん かっかうぉじる けぎじょちゃ おぷそ

우린 가까워질 계기조차 없어

俺たちは仲良くなるチャンス自体ない

 

くんで ちゃっく なぬん のるる のむぶぁ うぇんじ

근데 자꾸 나는 너를 넘봐 왠지

でも俺は君がしきりに欲しいんだ なぜか

 

なん ふっくそんじゃん のん ぴとぺん よぺ うぇんでぃ

난 후크선장 넌 피터팬 옆에 웬디

俺はフック船長で君はピーターパンの隣にいるウェンディ

 

あごべっ さじゅるけ

악어백 사줄게

ワニ革のバッグを買ってあげる

 

のん すんすへそ えこべぎみょん ちょって

넌 순수해서 에코백이면 좋대

君は純粋だからエコバッグが良いって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がた

다른 세상 사람 같아

違う世界の人みたいだ

 

みそが ちゃむ あるむだっくな

미소가 참 아름답구나

笑顔がすごく美しいんだね

 

など てりょが じょ にが さぬん ごせ

나도 데려가 줘 니가 사는 곳에

俺も連れて行ってよ 君の住むところへ

 

Young girl ちゃむ たとぅたん え

Young girl 참 따뜻한 애

Young girl とても暖かい子

 

のん じゅおっがち いぇっぽ いぇっぷんで

넌 주옥같이 예뻐 예쁜데

君は珠玉のように綺麗なのに

 

うぇ くるがっする あね まに なぬん たんふぁんへ

왜 꼴값을 안 해 많이 나는 당황해

どうして気取らないんだ 俺は戸惑ってる

 

Understand my language

 

のる ぴょひょんはる ばんぼぶん

널 표현할 방법은

君を表現するとすれば

 

のん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넌 다른 세상 사람 다른 세상 사람

君は住む世界の違う人

 

のん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がた

넌 다른 세상 사람 같아

君は違う世界の人みたいだ

 

かみ なる ぼむじょばる す おぷけ へ

감히 날 범접할 수 없게 해

とうてい俺は近づけない

 

てむどぅん ねが たががみょん

때묻은 내가 다가가면

汚れた俺が近づけば

 

の とはん まんかじるっか ぶぁ

너 또한 망가질까 봐

君までダメにしてしまうかも

 

I don’t wanna love u

But I’m loving u right now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다른 세상 사람

違う世界の人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다른 세상 사람

違う世界の人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다른 세상 사람

違う世界の人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다른 세상 사람

違う世界の人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다른 세상 사람

違う世界の人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다른 세상 사람

違う世界の人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다른 세상 사람

違う世界の人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다른 세상 사람

違う世界の人

 

ちぇねらん のぬん たるら

쟤네랑 너는 달라

あいつらと君は違う

 

のぬん よう あにん さらむ

너는 여우 아닌 사람

君はキツネじゃなくて人

 

きょうる わんぐげ なん さら

겨울 왕국에 난 살아

俺は冬の王国に住んでる

 

のん たとぅたん ぼむばらむ

넌 따뜻한 봄바람

君は暖かい春風

 

ね しむじゃんえ もっ ばが

내 심장에 못 박아

俺の心臓に釘を打つ

 

にが ありょじょっそっちゃな

네가 알려줬었잖아

君が教えてくれただろ

 

など しむじゃん いんぬん さらむ

나도 심장 있는 사람

俺も心がある人間なんだって

 

とぬん すれぎが あにや

더는 쓰레기가 아니야

もうクズじゃないって

 

Baby いみん かご しぽ のえ ならろ

Baby 이민 가고 싶어 너의 나라로

Baby 移り住みたい 君の国へ

 

こち ぴぬん ごすろ な てりょが じょ

꽃이 피는 곳으로 나 데려가 줘

花の咲く場所に俺を連れて行ってよ

 

まにゃっ ねが に ぬんむるる そふぁなんだみょん

만약 내가 니 눈물을 소환한다면

もし俺が君を泣かせるとしたら

 

くごん あま うりが ぺぎる てらそ

그건 아마 우리가 100일 때라서

それはきっと俺たちの100日記念日だ

 

さらんえ ぱじょぶぁっじゃ しがん じなむ

사랑에 빠져봤자 시간 지남

恋に落ちようとする時間は過ぎて

 

きょるぐっ なむぬん ごし じょんぷにんで

결국 남는 것이 정뿐인데

結局残るのは情だけなのに

 

さらんうる はる ばえん げいむきらん

사랑을 할 바엔 게임기랑

恋愛するよりもゲーム機と

 

めっちゅ とぅ けに ばらむじけ

맥주 두 캔이 바람직해

ビール2缶のほうがいい

 

ぱるぐむぼだん おどぅみ ちょあ

밝음보단 어둠이 좋아

明るいのよりも暗闇がいい

 

おどぅむん なるる すむぎょじゅこどぅん

어둠은 나를 숨겨주거든

暗闇は俺を隠してくれるから

 

くんで ね もどぅん ごる のぬん ぱっくぉなっそ

근데 내 모든 걸 너는 바꿔놨어

でも俺のすべてを君は変えてしまった

 

みそろ にが なるる ばるぎる て

미소로 니가 나를 밝힐 때

君の笑顔が俺を照らすとき

 

いろん なぬん あんでるか とぅばけじん な

이런 나는 안될까 투박해진 나

こんな俺はダメかな ぶっきらぼうな俺

 

はんて びょるご あにん ごえ のちょろむ

한때 별거 아닌 거에 너처럼

いっときは些細なことに 君のように

 

みそ じご へんぼけっとん なる

미소 짓고 행복했던 날

微笑んで幸せだった俺を

 

もどぅん ごし たんよなげ ぬっきょじょっとん なる

모든 것이 당연하게 느껴졌던 날

すべてのことを当たり前に感じていた俺を

 

ぱっくぉじょ My そにょ

바꿔줘 My 소녀

変えてくれよ My 少女

 

のん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がた

넌 다른 세상 사람 같아

君は違う世界の人みたいだ

 

かみ なる ぼむじょばる す おぷけ へ

감히 날 범접할 수 없게 해

とうてい俺は近づけない

 

てむどぅん ねが たががみょん

때묻은 내가 다가가면

汚れた俺が近づけば

 

の とはん まんかじるっか ぶぁ

너 또한 망가질까 봐

君までダメにしてしまうかも

 

I don’t wanna love u

But I’m loving u right now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다른 세상 사람

違う世界の人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다른 세상 사람

違う世界の人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다른 세상 사람

違う世界の人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다른 세상 사람

違う世界の人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다른 세상 사람

違う世界の人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다른 세상 사람

違う世界の人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다른 세상 사람

違う世界の人

 

たるん せさん さらむ

다른 세상 사람

違う世界の人

 

ALIEN

ALIEN

  • BOBBY (from iKON)
  • K-Pop
  • ¥255
  • provided courtesy of iTunes

music.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