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_mochiのブログ

リクエストあればどうぞ(参考程度です) https://odaibako.net/u/pt_mochi

【カナルビ/和訳】나는 달라 (Feat. BOBBY) - HI SUHYUN

나는 달라 (Feat. BOBBY) - HI SUHYUN

作詞: MASTA WU, BOBBY

作曲: PK, Rebecca Johnson

編曲: PK

youtu.be

 

Come on baby

 

ちゃっく まんそりじ まるご

자꾸 망설이지 말고

ためらってばかりいないで

 

おそ とぅろわ ねげ

어서 들어와 내게

早く入ってきて 私に

 

うぉる ふぁ す もっ くむ と いる

월 화 수 목 금 토 일

月 火 水 木 金 土 日

 

ぼよじゅるけ しんせげ

보여줄게 신세계

見せてあげるわ 新世界

 

に まむ そっ ぬんむるる もむちょじゅるけ

니 맘 속 눈물을 멈춰줄게

君の心の中の涙を止めてあげる

 

don’t play me

 

ねが うぉなぬん ごん くじょ のいる ぷん

내가 원하는 건 그저 너일 뿐

私が欲しいのはただ君だけなの

 

ねが ぴりょはん ごん のえ さるめ いるぶ

내가 필요한 건 너의 삶의 일부

私が必要なのは君の人生の一部

 

なわ かる てかじ かぬん ごや

나와 갈 때까지 가는 거야

私と行けるところまで行くのよ

 

me and u

so listen up

 

く そん もむちょ

그 손 멈춰

その手を止めて

 

ぱらまん ぶぁ じょるて こるどぅりる す おぷそ

바라만 봐 절대 건드릴 수 없어

見つめているだけ 絶対に触れられないの

 

えっそ あむろっち あぬん ちょっ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

わざとなんでもないふり

 

とぅご ぶぁ のん ちゃむしど もっ ぺぎる ごる

두고 봐 넌 잠시도 못 배길 걸

様子を見て 君は少しも耐えられないの

 

な がとぅん よじゃ

나 같은 여자

私みたいな女

 

ふなじ あな

흔하지 않아

なかなかいないわ

 

なぬん たるら

나는 달라

私は違う

 

なぬん なぬん なむたるら

나는 나는 남달라

私はダントツなの

 

なる たるん よじゃわ

날 다른 여자와

私を他の女の子と

 

ぴきょはじ まら

비교하지 마라

比べないで

 

なぬん たるら

나는 달라

私は違う

 

なぬん なぬん なむたるら

나는 나는 남달라

私はダントツなの

 

なぬん なぬん

나는 나는

私はね

 

whoa ooh whoa ooh whoa

 

のぬん もるら

너는 몰라

君は知らないの

 

のぬん のぬん なる もるら

너는 너는 날 몰라

君は私をわかってないわ

 

のぬん のぬん

너는 너는

君はね

 

のぬん のぬん

너는 너는

君はね

 

Crazy

 

たし ておなんだ へど

다시 태어난다 해도

生まれ変わったとしても

 

のる まんなるこや baby

널 만날거야 baby

君と出会うの baby

 

くにゃん そ いっきまねど

그냥 서 있기만 해도

ただ立っているだけでも

 

かすみ てぃお うぇんじ

가슴이 뛰어 왠지

胸が高鳴るの なぜだか

 

いでろ きちゃぬん

이대로 기차는

列車はこのまま

 

もむちゅじ あな save me

멈추지 않아 save me

止まらないの save me

 

ねが うぉなぬん ごん くじょ のいる ぷん

내가 원하는 건 그저 너일 뿐

私が欲しいのはただ君だけなの

 

ねが ぴりょはん ごん のえ さるめ いるぶ

내가 필요한 건 너의 삶의 일부

私が必要なのは君の人生の一部

 

なわ かる てかじ かぬん ごや

나와 갈 때까지 가는 거야

私と行けるところまで行くのよ

 

me and u

so listen up

 

く そん もむちょ

그 손 멈춰

その手を止めて

 

ぱらまん ぶぁ じょるて こるどぅりる す おぷそ

바라만 봐 절대 건드릴 수 없어

見つめているだけ 絶対に触れられないの

 

えっそ あむろっち あぬん ちょっ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

わざとなんでもないふり

 

とぅご ぶぁ のん ちゃむしど もっ ぺぎる ごる

두고 봐 넌 잠시도 못 배길 걸

様子を見て 君は少しも耐えられないの

 

な がとぅん よじゃ

나 같은 여자

私みたいな女

 

ふなじ あな

흔하지 않아

なかなかいないわ

 

なぬん たるら

나는 달라

私は違う

 

なぬん なぬん なむたるら

나는 나는 남달라

私はダントツなの

 

なる たるん よじゃわ

날 다른 여자와

私を他の女の子と

 

ぴきょはじ まら

비교하지 마라

比べないで

 

なぬん たるら

나는 달라

私は違う

 

なぬん なぬん なむたるら

나는 나는 남달라

私はダントツなの

 

なぬん なぬん

나는 나는

私はね

 

whoa ooh whoa ooh whoa

 

のぬん もるら

너는 몰라

君は知らないの

 

のぬん のぬん なる もるら

너는 너는 날 몰라

君は私をわかってないわ

 

のぬん のぬん

너는 너는

君はね

 

のぬん のぬん

너는 너는

君はね

 

せさんうん のるっこ もろど

세상은 넓고 멀어도

世界は広くて遠くても

 

はりり ちゃむ まなど

할 일이 참 많아도

やることがすごく多くても

 

の おぷしん あむごっと

너 없인 아무것도

君がいなきゃ何も

 

get it get it get it get it

 

かり かり へそ みあね babe

까리 까리 해서 미안해 babe

イケててごめんね babe

 

きり きり きり きり

끼리 끼리 끼리 끼리

似たもの同士ね

 

あに あに しるむ となじ うぇ

아니 아니 싫음 떠나지 왜

いや 嫌なら離れるだろ?

 

Ain’t that what u want

Ain’t that what u want

 

とっかっち よじゃん た じょんぶ

똑같지 여잔 다 전부

同じだろ 女は全員

 

なん みりょっくん のねん た よう

난 밀렵꾼 너넨 다 여우

俺は密猟者 お前らはみんなキツネ

 

bet u never seen arrow like me

 

うぃんく はん ばんいみょん に まめん

윙크 한 방이면 니 맘엔

ウィンク一発でお前の心には

 

ねが さるじ right

내가 살지 right

俺が住み着く right

 

な がとぅん よじゃ

나 같은 여자

私みたいな女

 

ふなじ あな

흔하지 않아

なかなかいないわ

 

なぬん たるら

나는 달라

私は違う

 

なぬん なぬん なむたるら

나는 나는 남달라

私はダントツなの

 

なる たるん よじゃわ

날 다른 여자와

私を他の女の子と

 

ぴきょはじ まら

비교하지 마라

比べないで

 

なぬん たるら

나는 달라

私は違う

 

なぬん なぬん なむたるら

나는 나는 남달라

私はダントツなの

 

なぬん なぬん

나는 나는

私はね

 

whoa ooh whoa ooh whoa

 

のぬん もるら

너는 몰라

君は知らないの

 

のぬん のぬん なる もるら

너는 너는 날 몰라

君は私をわかってないわ

 

のぬん のぬん

너는 너는

君はね

 

whoa ooh whoa ooh whoa

 

のぬん もるら

너는 몰라

君は知らないの

 

のぬん のぬん なる もるら

너는 너는 날 몰라

君は私をわかってないわ

 

のぬん のぬん

너는 너는

君はね

 

のぬん のぬん

너는 너는

君はね

 

I'm Different (feat. BOBBY)

I'm Different (feat. BOBBY)

  • HI SUHYUN
  • R&B/ソウル
  • ¥255
  • provided courtesy of iTunes

music.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