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_mochiのブログ

リクエストあればどうぞ(参考程度です) https://odaibako.net/u/pt_mochi

【カナルビ/和訳】DUMB DUMB - SOMI (전소미)

DUMB DUMB - SOMI (전소미)

作曲: TEDDY,R.Tee,24,Dominsuk 

作詞: TEDDY,Danny Chung,전소미 

編曲: TEDDY,R.Tee,24

youtu.be

 

こうらぺそ と よんすぺ

거울 앞에서 또 연습해

鏡の前でまた練習するの

 

とぅ ぬぬる くげ と

두 눈을 크게 떠

両目を大きく開いて

 

いろん ぴょじょんうる のん ちょあへ

이런 표정을 넌 좋아해

あなたはこんな表情が好き

 

おっとけ はみょん と よにゃけ ちょんちょへ ぼいるっか

어떻게 하면 더 연약해 청초해 보일까

どうすればもっとか弱く清楚に見えるかな

 

あん くみんどぅっ くみょぼごね

안 꾸민듯 꾸며보곤 해

着飾ってないように着飾ってみたりして

 

よじゃえ まうむる のむ もるら のん

여자의 마음을 너무 몰라 넌

あなたは女心をわかってなさすぎる

 

Let me just say it now

 

とぅりょうん ね もすぶかじ かむっさ あなじ

두려운 내 모습까지 감싸 안아줘

恐ろしい私の姿まで抱きしめて

 

なん に もり こってぎえそ ちゅむちょ you dumb dumb

난 네 머리 꼭대기에서 춤춰 you dumb dumb

私はあなたの頭のてっぺんで踊るの you dumb dumb

 

なん に もり こってぎえそ ちゅむちょ you dumb dumb

난 네 머리 꼭대기에서 춤춰 you dumb dumb

私はあなたの頭のてっぺんで踊るの you dumb dumb

 

よんふんかじ くろ とぬん ねすん

영혼까지 끌어 떠는 내숭 

必死になって猫をかぶってるの

 

きょるぐぎげ た のる うぃはんごや

결국 이게 다 널 위한거야

結局これは全部あなたのためよ

 

Dumb dumb dumb

 

すんすはん ね ぬんびぼご ちゃんもり くりじまるご

순수한 내 눈빛보고 잔머리 굴리지말고

純粋な私の眼差しを見て 小細工しないで

 

Let’s play dumb dumb dumb

 

うぉんれ まに もん もごよ やんい ちょごそ yeah

원래 많이 못 먹어요 양이 적어서 yeah

元々あんまり食べられないんです 少食で yeah

 

ぼるれん じょるて もっ ちゃばよ のむ むそうぉ

벌렌 절대 못 잡아요 너무 무서워

虫は絶対捕まえられません すごく怖くて

 

Nah, I aint got time for that

Tried to act the part and rewind it back

Over and over, shows over, take or leave

It’s make love or, make believe

 

 

よじゃえ まうむる のむ もるら のん

여자의 마음을 너무 몰라 넌

あなたは女心をわかってなさすぎる

 

Let me just say it now

 

とぅりょうん ね もすぶかじ かむっさ あなじ

두려운 내 모습까지 감싸 안아줘

恐ろしい私の姿まで抱きしめて

 

なん に もり こってぎえそ ちゅむちょ you dumb dumb

난 네 머리 꼭대기에서 춤춰 you dumb dumb

私はあなたの頭のてっぺんで踊るの you dumb dumb

 

なん に もり こってぎえそ ちゅむちょ you dumb dumb

난 네 머리 꼭대기에서 춤춰 you dumb dumb

私はあなたの頭のてっぺんで踊るの you dumb dumb

 

よんふんかじ くろ とぬん ねすん

영혼까지 끌어 떠는 내숭

必死になって猫をかぶってるの

 

きょるぐぎげ た のる うぃはんごや

결국 이게 다 널 위한거야

結局これは全部あなたのためよ

 

Dumb dumb dumb

 

すんすはん ね ぬんびぼご ちゃんもり くりじまるご

순수한 내 눈빛보고 잔머리 굴리지말고

純粋な私の眼差しを見て 小細工しないで

 

Let’s play dumb dumb dumb

Hey dumb dumb

 

にが さらんえ ぱじんごん ね けふぃっでろ done done

네가 사랑에 빠진건 내 계획대로 done done

あなたが恋に落ちたのは私の計画通り done done

 

Hey dumb dumb

 

いじぇ えすじ あなど tell me that I’m the one one

이제 애쓰지 않아도 tell me that I’m the one one

今では努力しなくても tell me that I’m the one one

 

Hey dumb dumb

 

にが さらんえ ぱじんごん ね けふぃっでろ done done

네가 사랑에 빠진건 내 계획대로 done done

あなたが恋に落ちたのは私の計画通り done done

 

Hey dumb dumb

 

いじぇ えすじ あなど

이제 애쓰지 않아도

今では努力しなくても

 

なん に もり こってぎえそ ちゅむちょ you dumb dumb

난 네 머리 꼭대기에서 춤춰 you dumb dumb

私はあなたの頭のてっぺんで踊るの you dumb dumb

 

DUMB DUMB

DUMB DUMB

  • provided courtesy of iTunes

music.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