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_mochiのブログ

リクエストあればどうぞ(参考程度です) https://odaibako.net/u/pt_mochi

【カナルビ/和訳】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 - 부석순 (SEVENTEEN)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 - 부석순 (SEVENTEEN)

作詞: WOOZI (SEVENTEEN), BUMZU, 호시 (SEVENTEEN), 도겸 (SEVENTEEN), 승관 (SEVENTEEN), 이영지

作曲: WOOZI (SEVENTEEN), BUMZU, 호시 (SEVENTEEN), S.COUPS (SEVENTEEN), 박기태

youtu.be

 

ふぁいてぃん へやじ

파이팅 해야지

頑張ろう

 

ふぁいてぃん

파이팅

頑張れ

 

あぷるさ いろなやじ あちみんで

아뿔싸 일어나야지 아침인데

うわ、起きなきゃな 朝だから

 

ぬん かまった とぅに へが ちゅんちょにんで

눈 감았다 뜨니 해가 중천인데

目を閉じて開けたら真昼間だ

 

あちむぱぶん Pass しっぷん と ちゃやどぇ Oh

아침밥은 Pass 10분 더 자야 돼 Oh

朝ごはんは Pass あと10分寝ないと Oh

 

Take-out coffeeろ (あめ あめ あめ あめ)

Take-out coffee로 (아메 아메 아메 아메)

Take-out coffee で (アメ アメ アメ アメ)

 

Story そげ (ちんぐどぅるん た うぇ)

Story 속에 (친구들은 다 왜)

Story の中で (友達はみんなどうして)

 

ちゃるな ぼよ (うぇ な な なまん うぇ)

잘나 보여 (왜 나 나 나만 왜)

上手くいっているように見えるんだ (なんで僕だけ どうして)

 

と と と と うぇ あどぅんばどぅん と うぇ

또 또 또 또 왜 아등바등 또 왜

またまたどうして 意地を張って またなんで

 

いりちょり ちよ うぇ (あいぐ あいぐ あいぐ あいぐ)

이리저리 치여 왜 (I9 I9 I9 I9)

あちこち ぶつかるのはどうして (おっとっと)

 

うりん た いおぽん こじゅん Zombie

우린 다 이어폰 꽂은 Zombie

俺たちはみんなイヤホンをした Zombie

 

ぴりょへ もどぅ た てんしょん Up pumpin’

필요해 모두 다 텐션 Up pumpin’

必要だな みんなテンション Up pumpin’

 

ひむる ちょむ ねおぼじゃ

힘을 좀 내어보자

ちょっと元気出してみようぜ

 

うりん よろぶね ぶそくすん

우린 여러분의 부석순

俺たちは皆さんのブソクスン

 

ぱんぼっどぇぬん はるえ

반복되는 하루에

繰り返される一日に

 

しじゃぎ どぇぬん い のれ

시작이 되는 이 노래

始まりになるこの歌

 

に よぺそ ぶろじゅけっそ

네 옆에서 불러주겠어

君のそばで歌ってあげるよ

 

ひむねやじ むぉ おちょげっそ

힘내야지 뭐 어쩌겠어

頑張らなきゃ どうするんだよ

 

ふぁいてぃん へやじ ふぁいてぃん へやじ

파이팅 해야지 파이팅 해야지

頑張ろうよ 頑張らなきゃ

 

Don’t give it up Never give it up yeah

 

ふぁいてぃん へやじ ふぁいてぃん へやじ

파이팅 해야지 파이팅 해야지

頑張ろうよ 頑張らなきゃ

 

うりん ぶそくすん

우린 부석순

俺たちはブソクスン

 

Ah ふぁいてぃん へやじ

Ah 파이팅 해야지

Ah 頑張ろう

 

Story そげ (ちんぐどぅるん た うぇ)

Story 속에 (친구들은 다 왜)

Story の中で (友達はみんなどうして)

 

ちゃるな ぼよ (うぇ な な なまん うぇ)

잘나 보여 (왜 나 나 나만 왜)

上手くいっているように見えるんだ (なんで僕だけ どうして)

 

と と と と うぇ あどぅんばどぅん と うぇ

또 또 또 또 왜 아등바등 또 왜

またまたどうして 意地を張って またなんで

 

いりちょり ちよ うぇ (あいぐ あいぐ あいぐ あいぐ)

이리저리 치여 왜 (I9 I9 I9 I9)

あちこち ぶつかるのはどうして (おっとっと)

 

うりん た いおぽん こじゅん Zombie

우린 다 이어폰 꽂은 Zombie

俺たちはみんなイヤホンをした Zombie

 

ぴりょへ もどぅ た てんしょん Up pumpin’

필요해 모두 다 텐션 Up pumpin’

必要だな みんなテンション Up pumpin’

 

ひむる ちょむ ねおぼじゃ

힘을 좀 내어보자

ちょっと元気出してみようぜ

 

うりん よろぶね ぶそくすん

우린 여러분의 부석순

俺たちは皆さんのブソクスン

 

ぱんぼっどぇぬん はるえ

반복되는 하루에

繰り返される一日に

 

しじゃぎ どぇぬん い のれ

시작이 되는 이 노래

始まりになるこの歌

 

に よぺそ ぶろじゅけっそ

네 옆에서 불러주겠어

君のそばで歌ってあげるよ

 

ひむねやじ むぉ おちょげっそ

힘내야지 뭐 어쩌겠어

頑張らなきゃ どうするんだよ

 

ふぁいてぃん へやじ ふぁいてぃん へやじ

파이팅 해야지 파이팅 해야지

頑張ろうよ 頑張らなきゃ

 

Don’t give it up Never give it up yeah

 

ふぁいてぃん へやじ ふぁいてぃん へやじ

파이팅 해야지 파이팅 해야지

頑張ろうよ 頑張らなきゃ

 

Okay もにんこぴぬん でぃかぺいん

Okay 모닝커피는 디카페인

Okay モーニングコーヒーデカフェ

 

いるちっ いろなに きぶん むぉっ かっち

일찍 일어나니 기분 뭣 같지

早起きしたのに気分はまぁいつも通り

 

ちょろぷし ぶじぇじゅん ちょな じぇきご

철없이 부재중 전화 제끼고

無礼にも留守電を無視して

 

Dance with ma laziness

 

くぶん とぅん ぱる たり じょんぶ た ぴょに

굽은 등, 팔, 다리 전부 다 펴니

曲がった背中、腕、脚 全部伸ばしたら

 

Ooh I feel like I’m seventeen

 

いるうぉんど ぼてむ あん どぇぬん

일원도 보탬 안 되는

1ウォンも足しにならない

 

ぶるへんぐぁ かち さるぎえぬん ね しがに のむ あっかぷち Man

불행과 같이 살기에는 내 시간이 너무 아깝지 Man

不幸と共に生きるには私の時間が勿体なすぎる Man

 

ひむる ね ひむる ね ひむる ね ひむる ね

힘을 내 힘을 내 힘을 내 힘을 내

頑張れ 頑張れ 頑張れ 頑張れ

 

ひむる ね ひむる ね ひむる ね ひむる ね

힘을 내 힘을 내 힘을 내 힘을 내

頑張れ 頑張れ 頑張れ 頑張れ

 

Y’all don’t deserve it

Unfortune is unnecessary

 

あるたしぴ いんせんうん

알다시피 인생은

ご存知の通り 人生は

 

うぉんれ こじ がた

원래 거지 같아

元々 乞食みたいなもの

 

くろに ちょぐんまん ひむる ね

그러니 조금만 힘을 내

だから少しだけ頑張ろう

 

くぎょじん いんせんうる

구겨진 인생을

めちゃくちゃな人生を

 

よんじゅはぬん うりん びうね べとべん

연주하는 우린 비운의 베토벤

演奏する私たちは悲運のベートーヴェン

 

ちゃぶに たうむ あっちゃんうる よんじゅへ

차분히 다음 악장을 연주해

落ち着いて次の楽章を奏でよう

 

We got plenty more pages left to play

 

おらがんね ねりょがぬん じゅしっがち

올라갔다 내려가는 주식같이

上がっては下りていく 株のように

 

あるたがど もるげんぬん いんせん むぉっ かち

알다가도 모르겠는 인생 뭣 같지

わかるようでわからない人生はまぁいつも通り

 

はん てんぽ すぃご むらん もぐむ ましぎ

한 템포 쉬고 물 한 모금 마시기

一拍休んで水を一口飲んで

 

ちゃ よぎ いっそ びたみん A B C

자 여기 있어 비타민 A B C

さぁここにあるよ ビタミン A B C

 

ぱんぼっどぇぬん はるえ

반복되는 하루에

繰り返される一日に

 

しじゃぎ どぇぬん い のれ

시작이 되는 이 노래

始まりになるこの歌

 

に よぺそ ぶろじゅけっそ

네 옆에서 불러주겠어

君のそばで歌ってあげるよ

 

ひむねやじ むぉ おちょげっそ

힘내야지 뭐 어쩌겠어

頑張らなきゃ どうするんだよ

 

ふぁいてぃん へやじ ふぁいてぃん へやじ

파이팅 해야지 파이팅 해야지

頑張ろうよ 頑張らなきゃ

 

Don’t give it up Never give it up yeah

 

ふぁいてぃん へやじ ふぁいてぃん へやじ

파이팅 해야지 파이팅 해야지

頑張ろうよ 頑張らなきゃ

 

うりん ぶそくすん

우린 부석순

俺たちはブソクスン

 

Ah ふぁいてぃん へやじ

Ah 파이팅 해야지

Ah 頑張ろう

 

Ah ふぁいてぃん へやじ

Ah 파이팅 해야지

Ah 頑張ろう

 

Fighting (feat. Lee Young Ji)

Fighting (feat. Lee Young Ji)

  • provided courtesy of iTunes

htt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