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_mochiのブログ

リクエストあればどうぞ(参考程度です) https://odaibako.net/u/pt_mochi

【カナルビ/和訳】텐데 (TENDAE) - BOBBY

텐데 (TENDAE) - BOBBY

作曲: BOBBY,MILLENNIUM 

作詞: BOBBY 

編曲: MILLENNIUM

youtu.be

 

Girl I wanna get to

know ya know ya

 

ちんぐ あにん よじゃ ろそ ろそ

친구 아닌 여자 로서 로서

友達じゃなくて女として

 

しごぼりん なる ぶる じぴょじょ My baby

식어버린 날 불 지펴줘 My baby

冷めてしまった俺に火をつけてくれ My baby

 

ぶる じぴょじょ My baby

불 지펴줘 My baby

火をつけてくれ My baby

 

Baby set me on a fyah

 

のが ぼご しぷん なりや

너가 보고 싶은 날이야

君が恋しいそんな日だ

 

のわ はむけみょん ちょあする てんで てんで

너와 함께면 좋았을 텐데 텐데

君と一緒にいれたらよかったのに

 

うぇろぷち あなする てんで てんで てんで

외롭지 않았을 텐데 텐데 텐데

寂しくなかっただろうに

 

いごん もどぅん げ に たしや

이건 모든 게 니 탓이야

これは全部君のせいだ

 

のが ぼご しぷん なりや

너가 보고 싶은 날이야

君が恋しいそんな日だ

 

のわ はむけみょん ちょあする てんで てんで

너와 함께면 좋았을 텐데 텐데

君と一緒にいれたらよかったのに

 

うぇろぷち あなする てんで てんで てんで

외롭지 않았을 텐데 텐데 텐데

寂しくなかっただろうに

 

きょかげ あっきょ のる あるんだうぉ Girl

격하게 아껴 널 아름다워 Girl

めちゃくちゃ大切にするよ君を 美しい Girl

 

い ばむる ちゃっこそ

이 밤을 잡고서

この夜をつかまえて

 

I wanna get to know you more

 

きん しがん ちんぐろ なむぎん へっちまん

긴 시간 친구로 남긴 했지만

長い時間友達として過ごしはしたけど

 

ちょうむぐぁ がた

처음과 같아

初めての時と同じだ

 

Wavy はん のえ もめ けそっ そぴん はごぱ

Wavy 한 너의 몸에 계속 서핑 하고파

Wavyな君の体でサーフィンしたい

 

のん ね ぬな のん ね かじょっ

넌 내 누나 넌 내 가족

君は俺のヌナ 君は俺の家族

 

うりん Friends with benefit

우린 Friends with benefit

俺たちは Friends with benefit

 

い いさんはん くぁんげ くの ぼれ はむけ

이 이상한 관계 끊어 볼래 함께

このおかしな関係を終わらせてみよう一緒に

 

Baby らご ぶるご しぽ くんで あんどぇ

Baby 라고 부르고 싶어 근데 안돼

Babyって呼びたいけどダメなんだ

 

のらん なぬん がた しるちゅんい ぱるん ごど

너랑 나는 같아 싫증이 빠른 것도

君と俺はそっくりだ 飽きっぽいところも

 

さらんい おでぃっそ

사랑이 어딨어

愛はどこにある?

 

のらん ね さいえ

너랑 내 사이에

君と俺の間に

 

はん みょんうん もるらど

한 명은 몰라도

一人ではわからなくても

 

うり どぅるん あるぎえ

우리 둘은 알기에

俺たち二人ならわかる

 

うぇろうん おぬる ばむ

외로운 오늘 밤

寂しい今夜

 

に ぷめそ ちゃごぱ

니 품에서 자고파

君の胸の中で眠りたい

 

あちむ へが とぅみょん

아침 해가 뜨면

朝日が昇ったら

 

うりん ちんぐろ とらが

우린 친구로 돌아가

俺たちは友達に戻る

 

なん くらん げ ちょっちまん

난 쿨한 게 좋지만

俺はクールなのが好きだけど

 

のらんうん はたご しぽ

너랑은 핫하고 싶어

君とはホットでいたい

 

いろん のど なわ がとぅんじ

이런 너도 나와 같은지

君も俺と同じなのか

 

ちょまるご しぽ Love

좀 알고 싶어 Love

知りたいんだ Love

 

い ばむん あじっ ちょるむご

이 밤은 아직 젊고

夜はまだこれからで

 

うりど まちゃんかじ

우리도 마찬가지

俺たちも同じ

 

ちゅぃぎ となぎ じょね に まうむる ありょじょ

취기 떠나기 전에 니 마음을 알려줘

酔いが覚める前に君の気持ちを教えてくれ

 

Girl I wanna get to

know ya know ya

 

ちんぐ あにん よじゃ ろそ ろそ

친구 아닌 여자 로서 로서

友達じゃなくて女として

 

しごぼりん なる ぶる じぴょじょ My baby

식어버린 날 불 지펴줘 My baby

冷めてしまった俺に火をつけてくれ My baby

 

ぶる じぴょじょ My baby

불 지펴줘 My baby

火をつけてくれ My baby

 

Baby set me on a fyah

 

のが ぼご しぷん なりや

너가 보고 싶은 날이야

君が恋しいそんな日だ

 

のわ はむけみょん ちょあする てんで てんで

너와 함께면 좋았을 텐데 텐데

君と一緒にいれたらよかったのに

 

うぇろぷち あなする てんで てんで てんで

외롭지 않았을 텐데 텐데 텐데

寂しくなかっただろうに

 

いごん もどぅん げ に たしや

이건 모든 게 니 탓이야

これは全部君のせいだ

 

のが ぼご しぷん なりや

너가 보고 싶은 날이야

君が恋しいそんな日だ

 

のわ はむけみょん ちょあする てんで てんで

너와 함께면 좋았을 텐데 텐데

君と一緒にいれたらよかったのに

 

うぇろぷち あなする てんで てんで てんで

외롭지 않았을 텐데 텐데 텐데

寂しくなかっただろうに

 

あら うりん くにゃん ちんぐや

알아 우린 그냥 친구야

わかってる 俺たちはただの友達だって

 

あら うりん ごえ かじょぎや

알아 우린 거의 가족이야

わかってる 俺たちは家族みたいなもんだって

 

くんで うぇ ね そぬる ちゃば Baby

근데 왜 내 손을 잡아 Baby

でもどうして俺の手を握るの Baby

 

へっかりげ へ

헷갈리게 해

勘違いさせられる

 

ねが もんちょんへそ

내가 멍청해서

俺が馬鹿だから

 

のるる ぬんち もっ ちぇっとん ごんじ

너를 눈치 못 챘던 건지

君の気持ちに気がつかなかったのか

 

あにみょん に おはんえ ぱじん

아니면 니 어항에 빠진

それとも君の金魚鉢に溺れた

 

はんなっ ちゃむすぶいんじ

한낱 잠수부인지

単なるダイバーなのか

 

へっかりげ へ

헷갈리게 해

勘違いさせられる

 

へっかりげ へ

헷갈리게 해

勘違いさせられる

 

ののんじぇな いろん しぎっちゃな

넌 언제나 이런 식 있잖아

君はいつもこうじゃん

 

すれ ちゅぃはみょん ちょなへ

술에 취하면 전화해

酒に酔えば電話して

 

にが ね よじゃちんぐいん やん

니가 내 여자친구인 양

まるで君が俺の彼女みたいに

 

のる でりろ おら へ

널 데리러 오라 해

迎えに来いって言う

 

くろむ なん ばろ たりょかじ ぱぼがち

그럼 난 바로 달려가지 바보같이

もちろん俺はすぐ駆けつけるよ 馬鹿みたいに

 

くんで のなにじ

근데 넌 아니지

でも君は違うだろ

 

まうむもっこ ちょなはみょん

마음먹고 전화하면

覚悟して電話してみれば

 

まうん ねきる てまん ぱじ

마음 내킬 때만 받지

気が向いた時しか出ない

 

おんぬん ご ちゃる あら

없는 거 잘 알아

ないのはよくわかってる

 

なむにょ さい Fair play

남녀 사이 Fair play

男女関係に Fair play

 

やんちょっ まうむ むげぬん たるら

양쪽 마음 무게는 달라

両側の気持ちの重さが違う

 

さらんえ ちょうれ

사랑의 저울에

愛の天秤に

 

なん よう ちゃんぬん みりょっくん くんで のぬん ごむ

난 여우 잡는 밀렵꾼 근데 너는 곰

俺はキツネを捕らえる密猟者 でも君はクマ

 

あちゃ はぬん さいえ

아차 하는 사이에

気づかないうちに

 

のえげ ちゃば もぎょっくん

너에게 잡아 먹혔군

君に捕まって食べられたんだ

 

よぎが おじゃんいどぅん ぱだいどぅん さんぐぁんおぷそ

여기가 어장이든 바다이든 상관없어

ここが漁場だろうが海だろうが関係ない

 

に ぷめ あんぎょいっこ

니 품에 안겨있고

君の胸に抱かれて

 

い くぁんげが よんうぉなみょん

이 관계가 영원하면

この関係が永遠ならば

 

ちょっ ぼんちぇ てぃえそ

첫 번째 뒤에서

最初は後ろから

 

とぅ ぼんちぇろ なまいっそど

두 번째로 남아있어도

二番目に留まっていても

 

しごぼりん なる ぶる ぶちょじゅんだみょん

식어버린 날 불 붙여준다면

冷めてしまった俺に火をつけてくれたのなら

 

Baby set me on a fyah

 

のが ぼご しぷん なりや

너가 보고 싶은 날이야

君が恋しいそんな日だ

 

のわ はむけみょん ちょあする てんで てんで

너와 함께면 좋았을 텐데 텐데

君と一緒にいれたらよかったのに

 

うぇろぷち あなする てんで てんで てんで

외롭지 않았을 텐데 텐데 텐데

寂しくなかっただろうに

 

いごん もどぅん げ に たしや

이건 모든 게 니 탓이야

これは全部君のせいだ

 

のが ぼご しぷん なりや

너가 보고 싶은 날이야

君が恋しいそんな日だ

 

のわ はむけみょん ちょあする てんで てんで

너와 함께면 좋았을 텐데 텐데

君と一緒にいれたらよかったのに

 

うぇろぷち あなする てんで てんで てんで

외롭지 않았을 텐데 텐데 텐데

寂しくなかっただろうに

 

あら うりん くにゃん ちんぐや

알아 우린 그냥 친구야

わかってる 俺たちはただの友達だって

 

あら うりん ごえ かじょぎや

알아 우린 거의 가족이야

わかってる 俺たちは家族みたいなもんだって

 

くんで うぇ ね そぬる ちゃば Baby

근데 왜 내 손을 잡아 Baby

でもどうして俺の手を握るの Baby

 

へっかりげ へ

헷갈리게 해

勘違いさせられる

 

あら うりん くにゃん ちんぐや

알아 우린 그냥 친구야

わかってる 俺たちはただの友達だって

 

あら うりん ごえ かじょぎや

알아 우린 거의 가족이야

わかってる 俺たちは家族みたいなもんだって

 

くんで うぇ ね そぬる ちゃば Baby

근데 왜 내 손을 잡아 Baby

でもどうして俺の手を握るの Baby

 

へっかりげ へ

헷갈리게 해

勘違いさせられる

 

TENDAE

TENDAE

  • BOBBY (from iKON)
  • K-Pop
  • ¥255
  • provided courtesy of iTunes

music.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