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_mochiのブログ

リクエストあればどうぞ(参考程度です) https://odaibako.net/u/pt_mochi

【カナルビ/和訳】센치해 (SENTIMENTAL) - WINNER

센치해 (SENTIMENTAL) - WINNER

作曲: 남태현,강욱진 

作詞: 남태현,MINO (송민호),이승훈 

編曲: 남태현,강욱진

youtu.be

 

ばみ どぇみょん おぎもぷし

밤이 되면 어김없이 

夜になると必ず

 

ちゃじゃおぬに ぬっきみ

찾아오는 이 느낌이 

やってくるこの感じが

 

うぇんじ うぉんまんすろうぉ

왠지 원망스러워 

なぜだか恨めしい

 

くぇに と ちょんふぁ ころ ぶぁ

괜히 또 전화 걸어 봐 

わけもなくまた電話をかけてみる

 

のど なわ がとぅん まうみるっか ぶぁ

너도 나와 같은 마음일까 봐 

君も僕と同じ気持ちかと思って

 

な ちぐむ せんちへ

나 지금 센치해 

僕は今センチメンタル

 

ちょんじゃんまん ばらぶぁ

천장만 바라봐 

天井だけを見つめて

 

あむごっと おんぬん ばたんえ

아무것도 없는 바탕에 

まっさらなパターンに

 

くりむ くりょぶぁっじゃ

그림 그려봤자 

絵を描いてみたところで

 

な ちょぐむ せんちへ

나 조금 센치해 

僕は今センチメンタル

 

ちょぶん ね ばん はん かん

좁은 내 방 한 칸 

狭い僕の部屋の一間が

 

おぬるったら のむ のるぼ

오늘따라 너무 넓어 

今日に限って広すぎる

 

ほんじゃ ぬうぉいっきえん

혼자 누워있기엔 

一人で眠るには

 

Bed time story 

 

ぶろじょ ちゃじゃんが

불러줘 자장가 

歌ってよ 子守唄

 

ちゃむどぅるご しぽど

잠들고 싶어도 

眠りたくても

 

やんどぅり もり とまんが

양들이 멀리 도망가 

羊たちは遠くへ逃げて行く

 

ちゃんむん ぶでぃちぬん そりが

창문 부딪히는 소리가

窓にぶつかる音が

 

ちょんどぅんいん どぅし

천둥인 듯이

雷鳴のように

 

むそうぉ おぬる ばむ

무서워 오늘 밤

怖いな 今夜は

 

じょんい うるりょ ばむ よるとぅし

종이 울려 밤 열두시

鐘が鳴る 夜12時

 

たるん ねげ いんさへど

달은 내게 인사해도

月が僕に挨拶するけど

 

おぬるん びょるろ ぱんがぷち あな

오늘은 별로 반갑지 않아

今日はあまり嬉しくない

 

もりん ふんどぅるみょん おじろうぉ

머릴 흔들면 어지러워

頭を振ると眩暈がする

 

ね ぎょて あむど おっちゃな

내 곁에 아무도 없잖아

僕のそばには誰もいないじゃん

 

かむじょんうん lowはんで

감정은 low한데

感情は low だけど

 

なん うじゅかじ かごぱ

난 우주까지 가고파

僕は宇宙まで行きたい

 

い まむ ぬが あらじゅるっか

이 맘 누가 알아줄까

この気持ち 誰がわかってくれるだろう

 

ちゅご しぽ まるろまん

죽고 싶어 말로만

死にたい 口だけ

 

ばみ どぇみょん おぎもぷし

밤이 되면 어김없이 

夜になると必ず

 

ちゃじゃおぬに ぬっきみ

찾아오는 이 느낌이 

やってくるこの感じが

 

うぇんじ うぉんまんすろうぉ

왠지 원망스러워 

なぜだか恨めしい

 

くぇに と ちょんふぁ ころ ぶぁ

괜히 또 전화 걸어 봐 

わけもなくまた電話をかけてみる

 

のど なわ がとぅん まうみるっか ぶぁ

너도 나와 같은 마음일까 봐 

君も僕と同じ気持ちかと思って

 

な ちぐむ せんちへ

나 지금 센치해 

僕は今センチメンタル

 

ちょんじゃんまん ばらぶぁ

천장만 바라봐 

天井だけを見つめて

 

あむごっと おんぬん ばたんえ

아무것도 없는 바탕에 

まっさらなパターンに

 

くりむ くりょぶぁっじゃ

그림 그려봤자 

絵を描いてみたところで

 

な ちょぐむ せんちへ

나 조금 센치해 

僕は今センチメンタル

 

ちょぶん ね ばん はん かん

좁은 내 방 한 칸 

狭い僕の部屋の一間が

 

おぬるったら のむ のるぼ

오늘따라 너무 넓어 

今日に限って広すぎる

 

ほんじゃ ぬうぉいっきえん

혼자 누워있기엔 

一人で眠るには

 

くにゃん はぬれ と いんぬん びょり どぇごぱ

그냥 하늘에 떠 있는 별이 되고파

ただ空に浮かんでいる星になりたい

 

あむごっと あねど

아무것도 안 해도

何もしなくても

 

すすろ びちゅる ねじゃな

스스로 빛을 내잖아

自ら輝いてるから

 

おどぅうぉじん ばむぐぁ かち

어두워진 밤과 같이

暗くなっていく夜と一緒に

 

おどぅうぉじん まうむ

어두워진 마음

暗くなっていく心

 

うぇろうぉ うぃてろうぉ

외로워 위태로워

寂しくて危うい

 

ぬが なららじゅるっか

누가 날 알아줄까

誰が僕を理解してくれるだろう

 

くぇに おうりじ あぬん じぇじゅ

괜히 어울리지 않는 재즈

虚しくも似合わないジャズ

 

うまぐる とぅろよ れいちゃるすがち

음악을 틀어요 레이찰스같이

音楽をかける レイチャールズのように

 

ぴが なるる じょくしどぅっ

비가 나를 적시듯 

雨が僕を濡らすように

 

うまく そりん うりょ ぽじょ

음악 소린 울려 퍼져

音楽が響き渡る

 

くぃえそ ぱるくっかじ

귀에서 발끝까지

耳から爪先まで

 

ちょしめ ちょしめ SNS

조심해 조심해 SNS

気をつけろ SNS

 

かむそんえ ちゅぃへ ほっそり ちょっち あんき

감성에 취해 헛소리 적지 않기

感性に酔ってたわごとを書かないこと

 

ひょるぎ わんそんはん まうめ

혈기 왕성한 마음에

血気盛んになって

 

ちょん よじゃちんぐはんて ちょな あんき

전 여자친구한테 전화 않기

前の彼女に電話しないこと

 

ばみ どぇみょん おぎもぷし

밤이 되면 어김없이 

夜になると必ず

 

ちゃじゃおぬに ぬっきみ

찾아오는 이 느낌이 

やってくるこの感じが

 

うぇんじ うぉんまんすろうぉ

왠지 원망스러워 

なぜだか恨めしい

 

くぇに と ちょんふぁ ころ ぶぁ

괜히 또 전화 걸어 봐 

わけもなくまた電話をかけてみる

 

のど なわ がとぅん まうみるっか ぶぁ

너도 나와 같은 마음일까 봐 

君も僕と同じ気持ちかと思って

 

な ちぐむ せんちへ

나 지금 센치해 

僕は今センチメンタル

 

ちょんじゃんまん ばらぶぁ

천장만 바라봐 

天井だけを見つめて

 

あむごっと おんぬん ばたんえ

아무것도 없는 바탕에 

まっさらなパターンに

 

くりむ くりょぶぁっじゃ

그림 그려봤자 

絵を描いてみたところで

 

な ちょぐむ せんちへ

나 조금 센치해 

僕は今センチメンタル

 

ちょぶん ね ばん はん かん

좁은 내 방 한 칸 

狭い僕の部屋の一間が

 

おぬるったら のむ のるぼ

오늘따라 너무 넓어 

今日に限って広すぎる

 

ほんじゃ ぬうぉいっきえん

혼자 누워있기엔 

一人で眠るには

 

ちゃぴじ あな

잡히지 않아

掴めない

 

いじぇ わ ふふぇへど

이제 와 후회해도

今さら後悔しても

 

ぬね ぼいじ あな

눈에 보이지 않아

目に見えない

 

あむり えるる そど

아무리 애를 써도

どんなに頑張っても

 

うりぬん よんうぉに

우리는 영원히

僕たちは永遠に

 

へんぼかる すのっけっち

행복할 순 없겠지

幸せにはなれないんだ

 

な ちぐむ せんちへ

나 지금 센치해 

僕は今センチメンタル

 

ちょんじゃんまん ばらぶぁ

천장만 바라봐 

天井だけを見つめて

 

あむごっと おんぬん ばたんえ

아무것도 없는 바탕에 

まっさらなパターンに

 

くりむ くりょぶぁっじゃ

그림 그려봤자 

絵を描いてみたところで

 

な ちょぐむ せんちへ

나 조금 센치해 

僕は今センチメンタル

 

ちょぶん ね ばん はん かん

좁은 내 방 한 칸 

狭い僕の部屋の一間が

 

おぬるったら のむ のるぼ

오늘따라 너무 넓어 

今日に限って広すぎる

 

ほんじゃ ぬうぉいっきえん

혼자 누워있기엔 

一人で眠るには

 

ばみ どぇみょん おぎもぷし

밤이 되면 어김없이 

夜になると必ず

 

ちゃじゃおぬに ぬっきみ

찾아오는 이 느낌이 

やってくるこの感じが

 

うぇんじ うぉんまんすろうぉ

왠지 원망스러워 

なぜだか恨めしい

 

SENTIMENTAL

SENTIMENTAL

  • provided courtesy of iTunes

music.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