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_mochiのブログ

リクエストあればどうぞ(参考程度です) https://odaibako.net/u/pt_mochi

【カナルビ/和訳】BrEAk It DoWn - BOBBY

BrEAk It DoWn - BOBBY

作曲: BOBBY,Royal Dive 

作詞: BOBBY 

編曲: Royal Dive

youtu.be

 

Rocking with my ちんぐどぅる

Rocking with my 친구들

Rocking with my 友達たち

 

たん のむどぅる もどぅ びんぐどぅる

딴 놈들 모두 빙구들

他の奴らはみんなマヌケ

 

ぬっきる す いっち ぴぶろ

느낄 수 있지 피부로

感じられるだろ 肌で

 

うり かんじ たる ちぐくむ

우리 간지 탈 지구급

俺らの雰囲気は脱地球レベル

 

めん そんもぐろ Flexing good

맨 손목으로 Flexing good

何もつけてない手首で Flexing good

 

ちぇねん た ねが け ぶろぷて

쟤넨 다 내가 개 부럽대

あいつらはみんな俺がめちゃくちゃ羨ましいってさ

 

いぇっぷにどぅる た ねっこ

예쁜이들 다 내꺼

可愛い子たちはみんな俺のもの

 

ぽっぶんじゃ Party break it down

복분자 Party break it down

ラズベリー酒で Party break it down

 

I know I know

 

うりん け もんちょんへ くれそ へんぼかじ

우린 개 멍청해 그래서 행복하지

俺らは相当マヌケだよ だからこそ幸せだろ

 

うりん け もんちょんへ

우린 개 멍청해

俺らは相当馬鹿だけどさ

 

I know I know

 

うりん け もんちょんへ くれそ へんぼかじ

우린 개 멍청해 그래서 행복하지

俺らは相当マヌケだよ だからこそ幸せだろ

 

うりん け もんちょんへ

우린 개 멍청해

俺らは相当馬鹿だけどさ

 

ちゅむる ちょ Little ma break it down

춤을 춰 Little ma break it down

踊れ Little ma break it down

 

ばんえだ じじぬる まんどぅるじゃ

방에다 지진을 만들자

部屋に地震を起こそうぜ

 

ちゃむ いっぽ のぬん く てぃてが

참 이뻐 너는 그 뒤태가

すごくキレイだ 君はその後ろ姿が

 

じょるてろ てぃどらぼじ ま

절대로 뒤돌아보지 마

絶対に振り返るな

 

ね よぺ えどぅる ぬん ぷりんだ

내 옆에 애들 눈 풀린다

俺の周りの奴らの目が溶けちまう

 

てくしび おぷすみょん ころが

택시비 없으면 걸어가

タクシー代がないなら歩いて帰れ

 

よぎそん じょるて もっ ちゃご か

여기선 절대 못 자고 가

ここでは絶対に寝ていくな

 

はる け いっそ

할 게 있어

やることがあるから

 

U know what I’m talking ‘bout

I know I know

 

うりん け もんちょんへ くれそ へんぼかじ

우린 개 멍청해 그래서 행복하지

俺らは相当マヌケだよ だからこそ幸せだろ

 

うりん け もんちょんへ

우린 개 멍청해

俺らは相当馬鹿だけどさ

 

I know I know

 

うりん け もんちょんへ くれそ へんぼかじ

우린 개 멍청해 그래서 행복하지

俺らは相当マヌケだよ だからこそ幸せだろ

 

うりん け もんちょんへ

우린 개 멍청해

俺らは相当馬鹿だけどさ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ねげ わそ さらんうる ちゃじ ま

내게 와서 사랑을 찾지 마

俺のとこに来て愛を探し求めるな

 

よんらくちょるる うぇ とぅご か

연락처를 왜 두고 가

連絡先をどうして置いていくんだ

 

おちゃぴ のねん なむじゃが まんちゃな

어차피 너넨 남자가 많잖아

どうせお前たちは男が沢山いるだろ

 

いんまん よるみょん た こじんまる

입만 열면 다 거짓말

口を開けばみんな嘘ばかり

 

Baby I don’t trust u

 

よっちぶ ぽっぴ いぇぎが と しんびんそん いっそ

옆집 뽀삐 얘기가 더 신빙성 있어

お隣のワンコの話の方が信憑性があるわ

 

Baby I don’t trust u

 

ね ちんぐどぅる あにむ よんらっ きだりょ

내 친구들 아님 연락 기다려

俺の友達か連絡を待ってろ

 

I know I know

 

うりん け もんちょんへ くれそ へんぼかじ

우린 개 멍청해 그래서 행복하지

俺らは相当マヌケだよ だからこそ幸せだろ

 

うりん け もんちょんへ

우린 개 멍청해

俺らは相当馬鹿だけどさ

 

I know I know

 

うりん け もんちょんへ くれそ へんぼかじ

우린 개 멍청해 그래서 행복하지

俺らは相当マヌケだよ だからこそ幸せだろ

 

うりん け もんちょんへ

우린 개 멍청해

俺らは相当馬鹿だけどさ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しがぬん ぬじょじご へぬん ぬんち たうぃ おぷち

시간은 늦어지고 해는 눈치 따위 없지

時間は遅くなり太陽は気なんか利かない

 

ことぅぬる くっけ ちご ぱるがん じょみょんどぅるる きょじ

커튼을 굳게 치고 빨간 조명들을 켜지

カーテンをしっかり閉めて赤い照明を点ける

 

ねいれ ね いるん ね いり あにぎ てむね

내일의 내 일은 내 일이 아니기 때문에

明日の俺のことは俺の仕事じゃないから

 

ねいれ ねげ まっきご ちゅむる ちゅみょん どぇじ いぇいぇ

내일의 내게 맡기고 춤을 추면 되지 예예

明日の俺に任せて踊ればいいじゃん

 

むしかげ うりん ぴょねじょめ

무식하게 우린 편의점에

馬鹿みたいに俺らはコンビニで

 

ぽっぷんじゃるる えんこね

복분자를 앵꼬내

ラズベリー酒を買い占める

 

うりん うりきり あぬん ごまん ちょあへ

우린 우리끼리 아는 것만 좋아해

俺らは俺らだけの身内ネタが好きなんだ

 

Who u darling

 

よっ ぱっくぉ ちゃむすぃお ちぐむ ちゅぃへっそ

엿 바꿔 잡숴 지금 취했어

くそくらえ 酔っちまったわ

 

Freak everything but alcohol

 

ちょんしむちゅめ すり とろじみょん

점심쯤에 술이 떨어지면

昼飯時に酒が切れたら

 

へじゃんはろ Let’s go

해장하러 Let’s go

酔いを覚ましに Let’s go

 

I know I know

 

うりん け もんちょんへ くれそ へんぼかじ

우린 개 멍청해 그래서 행복하지

俺らは相当マヌケだよ だからこそ幸せだろ

 

うりん け もんちょんへ

우린 개 멍청해

俺らは相当馬鹿だけどさ

 

I know I know

 

うりん け もんちょんへ くれそ へんぼかじ

우린 개 멍청해 그래서 행복하지

俺らは相当マヌケだよ だからこそ幸せだろ

 

うりん け もんちょんへ

우린 개 멍청해

俺らは相当馬鹿だけどさ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low

 

BrEAk It DoWn

BrEAk It DoWn

  • BOBBY (from iKON)
  • K-Pop
  • ¥255
  • provided courtesy of iTunes

music.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