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_mochiのブログ

リクエストあればどうぞ(参考程度です) https://odaibako.net/u/pt_mochi

【カナルビ/和訳】돗대 (ONE AND ONLY) (B.I SOLO) - iKON

돗대 (ONE AND ONLY) (B.I SOLO) - iKON

作詞: B.I

作曲: CHOICE37, B.I

編曲: CHOICE37

 

 

ななな ななな ななな

나나나 나나나 나나나

 

ななな なな ななな

나나나 나나 나나나

 

Huh ye a ye a

Let me let me tell u some first

 

せん ちょかご ぽむ ちゃぬん のれ あにゃ

센 척하고 폼 잡는 노래 아냐

強がってカッコつけた歌じゃない

 

なん せじ あな

난 세지 않아

俺は強くない

 

ねが そ いんぬん うぃちぬん みぱだっ

내가 서 있는 위치는 밑바닥

俺が立ってる場所はどん底

 

くにか なる ちょだぼる こみょん

그니까 날 쳐다볼 거면

だから俺を見るんなら

 

いるたん ぬんぶと から

일단 눈부터 깔아

まずは目を伏せろ

 

おでぃかじ かぬん ちな ちゃるどぅる ちきょぶぁら

어디까지 가는 지나 잘들 지켜봐라

どこまで行くのかよく見てろ

 

Uh うぃきる いんせん こぬん とっこだい

Uh 외길 인생 걷는 독고다이

Uh 一途な人生を歩む一匹狼

 

うむじえそ かる かぬん さむらい

음지에서 칼 가는 사무라이

陰で刀を研ぐサムライ

 

きんじゃん た こぎ うぃってかりどぅるん

긴장 타 거기 윗대가리들은

緊張しろ そこのリーダーども

 

I got さむまい くんそん

I got 쌈마이 근성

I got 三流根性

 

くんじゃかむ のぷん とんね やんあち uh

근자감 높은 동네 양아치 uh

根拠なく自信満々な町のチンピラ uh

 

なん くぃはご そじゅんへ

난 귀하고 소중해

俺は尊くて大切なんだ

 

I love ma self so much uh

 

My way ちゃとぅえ もっすむ ごる ごよっすむ

My way 차트에 목숨 걸 거였음

My way チャートに命かけるんなら

 

うまがね

음악 안 해

音楽はやらねぇ

 

どぇる のむん どぇご あんどぇる のむん じょるて あんどぇ

될 놈은 되고 안될 놈은 절대 안 돼

売れるやつは売れてダメなやつは絶対ダメ

 

めんたんえ へでぃん てりょ ぱが

맨땅에 헤딩 때려 박아

無謀なことに挑戦する

 

すしご おぷし くにゃん

수식어 없이 그냥

説明もいらないただの

 

かんぺ こぼんぬん みちぐぁんい

깡패 겁 없는 미치광이

ヤクザ 怖いものなしの狂人

 

That’s me

 

I’m a とって てはんみんぐっ とって

I’m a 돗대 대한민국 돗대

I’m a とっておき 大韓民国のとっておき

 

One and only f***in one and only

 

I’m a もて くどぎょ に こげ

I’m a 모태 끄덕여 네 고개

I’m a 母体 頷け お前ら

 

そに がよ そに が ねげ うむ ちゅんどっどぇ

손이 가요 손이 가 내게 음 중독돼

手のかかるヤツ 俺にハマるだろ

 

I’m a とって てはんみんぐっ とって

I’m a 돗대 대한민국 돗대

I’m a とっておき 大韓民国のとっておき

 

One and only f***in one and only

 

I’m a もて くどぎょ に こげ

I’m a 모태 끄덕여 네 고개

I’m a 母体 頷け お前ら

 

そに がよ そに が ねげ うむ ちゅんどっどぇ

손이 가요 손이 가 내게 음 중독돼

手のかかるヤツ 俺にハマるだろ

 

むぉる あんだご なる ぱんだなりょ へ

뭘 안다고 날 판단하려 해

何を知ってて俺を判断しようとしてんだ

 

なん くにゃん なご

난 그냥 나고

俺はただ俺で

 

たき くぁんしもぷそ moneyえん

딱히 관심 없어 money엔

特に興味はねぇ money には

 

にどぅり まらぬん

니들이 말하는

お前らが言う

 

くむ すじょ むるご ふっ ぱもご

금 수저 물고 흙 파먹어

金のスプーンをくわえて土を食べる

 

ちゃるなん そんべどぅる かとん きる たらそ

잘난 선배들 가던 길 따라서

売れてる先輩たちが歩んだ道に従って

 

うむ からぬん まれ

음 가라는 말에

うーん 進めって言葉に

 

うむ たき どんうぃぬん あね

음 딱히 동의는 안 해

うーん 特に同意はしない

 

うむ みてそ ぼぬん うぃぬん

음 밑에서 보는 위는

うーん どん底から見る上は

 

くり ちょあ ぼいじ あんきえ

그리 좋아 보이지 않기에

そんなに良くは見えないから

 

よ bくむ いんせんえそん ねが てがりだ いむま

요 b급 인생에선 내가 대가리다 임마

このB級の人生では俺がボスだ この野郎

 

こうみょん どむびとんじ いげ さがじだ いむま

꼬우면 덤비던지 이게 싸가지다 임마

こじれれば飛びかかる これが礼儀だ この野郎

 

な ぺご よじゅむ えどぅる さっ た

나 빼고 요즘 애들 싹 다

俺以外の最近の奴らはみんな

 

まじゃや どぇ めむめ

맞아야 돼 맴매

叱ってやらねぇとな コラコラ

 

どぇど あぬん よんお すみょ ゆみょん いんさ へんせ

되도 않는 영어 쓰며 유명 인사 행세

出来もしない英語を使って有名な挨拶の真似事

 

むぉる みっこ かぶにゃご むろぼしんだみょん ねげ

뭘 믿고 까부냐고 물어보신다면 내게

何を信じて調子に乗ってるのかと俺にお聞きになるなら

 

くんご おんぬん じゃしんかむぐぁ

근거 없는 자신감과

大きくもない自信と

 

かんたぐだ せっきゃ ぺじぇ

깡따구다 새꺄 배째

度胸だよ この野郎 好きにしろ

 

I’m a とって てはんみんぐっ とって

I’m a 돗대 대한민국 돗대

I’m a とっておき 大韓民国のとっておき

 

One and only f***in one and only

 

I’m a もて くどぎょ に こげ

I’m a 모태 끄덕여 네 고개

I’m a 母体 頷け お前ら

 

そに がよ そに が ねげ うむ ちゅんどっどぇ

손이 가요 손이 가 내게 음 중독돼

手のかかるヤツ 俺にハマるだろ

 

I’m a とって てはんみんぐっ とって

I’m a 돗대 대한민국 돗대

I’m a とっておき 大韓民国のとっておき

 

One and only f***in one and only

 

I’m a もて くどぎょ に こげ

I’m a 모태 끄덕여 네 고개

I’m a 母体 頷け お前ら

 

そに がよ そに が ねげ うむ ちゅんどっどぇ

손이 가요 손이 가 내게 음 중독돼

手のかかるヤツ 俺にハマるだろ

 

なぬん ぶる ぶる ぶるりゃんあ

나는 불 불 불량아

俺は不良だ

 

ま ぶる ぶる はむ ぶちょぶぁら

마 불 불 함 붙여봐라

ほら 火をつけてみろ

 

なん ゆいれ ぶじゅえはむん ゆいるむい へ

난 유일해 부주의함은 유일무이 해

俺は唯一だ 不注意さは唯一無二

 

た じゅうぃへ なん むしけそ むしむしへ

다 주의해 난 무식해서 무시무시해

みんな気をつけろ 俺は無知だからこそ恐ろしい

 

なぬん ぶる ぶる ぶるりゃんあ

나는 불 불 불량아

俺は不良だ

 

ま ぶる ぶる はむ ぶちょぶぁら

마 불 불 함 붙여봐라

ほら 火をつけてみろ

 

なん ゆいれ ぶじゅえはむん ゆいるむい へ

난 유일해 부주의함은 유일무이 해

俺は唯一だ 不注意さは唯一無二

 

た じゅうぃへ なん むしけそ むしむしへ

다 주의해 난 무식해서 무시무시해

みんな気をつけろ 俺は無知だからこそ恐ろしい

 

I’m a とって てはんみんぐっ とって

I’m a 돗대 대한민국 돗대

I’m a とっておき 大韓民国のとっておき

 

One and only f***in one and only

 

I’m a もて くどぎょ に こげ

I’m a 모태 끄덕여 네 고개

I’m a 母体 頷け お前ら

 

そに がよ そに が ねげ うむ ちゅんどっどぇ

손이 가요 손이 가 내게 음 중독돼

手のかかるヤツ 俺にハマるだろ

 

I’m a とって てはんみんぐっ とって

I’m a 돗대 대한민국 돗대

I’m a とっておき 大韓民国のとっておき

 

One and only f***in one and only

 

I’m a もて くどぎょ に こげ

I’m a 모태 끄덕여 네 고개

I’m a 母体 頷け お前ら

 

そに がよ そに が ねげ うむ ちゅんどっどぇ

손이 가요 손이 가 내게 음 중독돼

手のかかるヤツ 俺にハマるだろ

 

ななな ななな ななな

나나나 나나나 나나나

 

ななな なな ななな

나나나 나나 나나나

 

ななな ななな ななな

나나나 나나나 나나나

 

ななな なな ななな

나나나 나나 나나나

 

I’m a とって てはんみんぐっ とって

I’m a 돗대 대한민국 돗대

I’m a とっておき 大韓民国のとっておき

 

ONE AND ONLY

ONE AND ONLY

  • provided courtesy of iTunes

music.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