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_mochiのブログ

リクエストあればどうぞ(参考程度です) https://odaibako.net/u/pt_mochi

【カナルビ/和訳】꽃 (FLOWER) - JISOO

꽃 (FLOWER) - JISOO

作詞: Vince, KUSH (쿠시), VVN, TEDDY

作曲: 24, VVN, KUSH (쿠시)

編曲: 24

youtu.be

 

ABC どれみまんくむ ちゃけっとん な

ABC 도레미만큼 착했던 나

ABC ドレミ くらい優しかった私

 

く ぬんびち さっ ぴょねっち

그 눈빛이 싹 변했지

その眼差しがすっかり変わったの

 

おちょみょに とはん なにか

어쩌면 이 또한 나니까

きっとこれもまた私だから

 

なん ぱらん なびちょろむ ならが

난 파란 나비처럼 날아가

私は青い蝶のように飛んでいく

 

ちゃっち もたん ごん た に もしにか

잡지 못한 건 다 네 몫이니까

捕まえられないのはすべてあなたのせいだから

 

ふぁるちゃっ こっぴうぉっとん しがんど いじぇ もどぅ

활짝 꽃피웠던 시간도 이제 모두

ぱぁっと花が咲いていた時間も今は全て

 

ねげん lie lie lie

내겐 lie lie lie

私には lie lie lie

 

ぶるっけ たぼりょじん のわ な

붉게 타버려진 너와 나

赤く燃え落ちたあなたと私

 

なん くぇんちゃな のん くぇんちゃぬるか

난 괜찮아 넌 괜찮을까

私は平気 あなたは大丈夫かしら

 

くるむ はん じょもぷし いぇっぷん なる

구름 한 점 없이 예쁜 날

雲一つなく美しい日に

 

こっちゃんぎまん なむぎご がったんだ

꽃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花の香りだけを残して去ったの

 

こっちゃんぎまん なむぎご がったんだ

꽃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花の香りだけを残して去ったの

 

You and me, みちる どぅし とぅごうぉっちまん

You and me, 미칠 듯이 뜨거웠지만

You and me, 狂おしく熱かったけれど

 

ちょちゃまげ じぱるぴょじん ね はなぷにん らいらっ

처참하게 짓밟혀진 내 하나뿐인 라일락

残酷に踏みにじられた私のただ一つのライラック

 

なん はやん こにぷちょろむ ならが

난 하얀 꽃잎처럼 날아가

私は白い花びらのように飛んでいく

 

ちゃっち あぬん ごすん のにか

잡지 않은 것은 너니까

捕まえられないのはあなただから

 

さらんさらん ぶぬん ぱらめ いくりょ

살랑살랑 부는 바람에 이끌려

そよそよと吹く風に導かれて

 

ぼむん おじまん うりん bye bye bye

봄은 오지만 우린 bye bye bye

春は来るけれど私たちは bye bye bye

 

ぶるっけ たぼりょじん のわ な

붉게 타버려진 너와 나

赤く燃え落ちたあなたと私

 

なん くぇんちゃな のん くぇんちゃぬるか

난 괜찮아 넌 괜찮을까

私は平気 あなたは大丈夫かしら

 

くるむ はん じょもぷし いぇっぷん なる

구름 한 점 없이 예쁜 날

雲一つなく美しい日に

 

こっちゃんぎまん なむぎご がったんだ

꽃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花の香りだけを残して去ったの

 

こっちゃんぎまん なむぎご がったんだ

꽃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花の香りだけを残して去ったの

 

いじぇん あんにょん goodbye

이젠 안녕 goodbye

もうサヨナラ goodbye

 

てぃぬん じょるて あん ぶぁ

뒤는 절대 안 봐

後ろは絶対に振り向かない

 

みりょにらん いるめ いぷせ はな

미련이란 이름의 잎새 하나

未練という名前の葉一枚

 

ぼむぴえ のえげそ とろじょ

봄비에 너에게서 떨어져

春の雨であなたから落ちる

 

こっちゃんぎまん なま

꽃향기만 남아

花の香りだけを残して

 

こっちゃんぎまん なむぎご がったんだ

꽃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花の香りだけを残して去ったの

 

FLOWER

FLOWER

  • provided courtesy of iTunes

music.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