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_mochiのブログ

リクエストあればどうぞ(参考程度です) https://odaibako.net/u/pt_mochi

【カナルビ/和訳】PARADISE - JAY (김진환)

PARADISE - JAY (김진환)

作詞: 김동혁(DK)

作曲: 김동혁(DK), WOLF, XERRY

編曲: WOLF, XERRY

youtu.be

 

とぅ ぬぬる ぼじゃまじゃ たっ ばろ あらぶぁっち

두 눈을 보자마자 딱 바로 알아봤지

目を見た途端 すぐに気づいた

 

たるん なむじゃどぅれ しそぬる ふむちょ かじ

다른 남자들의 시선을 훔쳐 가지

他の男たちの視線を盗んでいく

 

ぱるがん はいひる ころがぬん のえ ぱるそり

빨간 하이힐 걸어가는 너의 발소리

赤いハイヒールで歩いていく君の足音

 

とどはん ぬんびちぇ きっけ ぱじん なえ とぅ ぬに

도도한 눈빛에 깊게 빠진 나의 두 눈이

堂々とした眼差しに深く溺れた僕の両目が

 

もろぼりょど どぇ のらみょん

멀어버려도 돼 너라면

眩んでもいい 君なら

 

むぉどぅん へじゅる す いっそ ならみょん

뭐든 해줄 수 있어 나라면

何でもしてあげられるよ 僕なら

 

あむど もるる こや い すんがぬん

아무도 모를 거야 이 순간은

誰も知らないだろう この瞬間は

 

まるろそ ぴょひょなる す おんぬん

말로써 표현할 수 없는 

言葉では表現できない

 

ちょんぐぎ ぴりょ おぷそ

천국이 필요 없어 

天国は要らない

 

とぅ そぬる ちゃぶん ちぐむ

두 손을 잡은 지금

手を繋いだ今

 

いみ のわ はむけ いんぬん ごし

이미 너와 함께 있는 곳이

すでに君といるこの場所が

 

Paradise

 

よんうぉに ちゅむる ちゅぬん

영원히 춤을 추는 

永遠に踊っている

 

のわ な

너와 나

君と僕

 

ちぐみ すんがに

지금 이 순간이 

今 この瞬間が

 

Paradise

 

おぬる ばむ のわ ね

오늘 밤 너와 내 

今夜 君と僕の

 

しがに もむちゅぎる

시간이 멈추길

時間が止まってほしい

 

しそぬる ぺあっぎん

시선을 빼앗긴 

視線を奪われた

 

い すんがに Paradise

이 순간이 Paradise

この瞬間が Paradise

 

ぼいる とぅっ まる とぅっ ある す おんぬん

보일 듯 말 듯 알 수 없는

見えそうで見えない 知ることのできない

 

に じんしむ

네 진심

君の本心

 

かみ こんどぅるじ もたる ご がとぅん

감히 건들지 못할 것 같은

とうてい触れられないような

 

ぷにぎん

분위긴

雰囲気は

 

たるん よじゃどぅれ ちるとぅしむる けうじ

다른 여자들의 질투심을 깨우지

他の女の子たちの嫉妬心を煽る

 

くじ

굳이

あえて

 

まるる あっきょど ある す いんぬん

말을 아껴도 알 수 있는

言葉を惜しんでもわからない

 

とぅるまね しぐのる

둘만의 시그널

二人だけのシグナル

 

ちょぐむ と たがわど どぇ のらみょん

조금 더 다가와도 돼 너라면

もっと近づいてもいいよ 君なら

 

むぉどん へじゅる す いっそ ならみょん

뭐든 해줄 수 있어 나라면

何でもしてあげられるよ 僕なら

 

あむど もるる こや い すんがぬん

아무도 모를 거야 이 순간은

誰も知らないだろう この瞬間は

 

まるろそ ぴょひょなる す おんぬん

말로써 표현할 수 없는

言葉では表現できない

 

ちょんぐぎ ぴりょ おぷそ

천국이 필요 없어

天国は要らない

 

とぅ そぬる ちゃぶん ちぐむ

두 손을 잡은 지금

手を繋いだ今

 

いみ のわ はむけ いんぬん ごし

이미 너와 함께 있는 곳이

すでに君といるこの場所が

 

Paradise

 

よんうぉに ちゅむる ちゅぬん

영원히 춤을 추는

永遠に踊っている

 

のわ な

너와 나

君と僕

 

ちぐみ すんがに

지금 이 순간이

今 この瞬間が

 

Paradise

 

おぬる ばむ のわ ね

오늘 밤 너와 내

今夜 君と僕の

 

しがに もむちゅぎる

시간이 멈추길

時間が止まってほしい

 

しそぬる ぺあっぎん

시선을 빼앗긴

視線を奪われた

 

い すんがに Paradise

이 순간이 Paradise

この瞬間が Paradise

 

くんぐめじょ のえ まり

궁금해져 너의 말이

気になるんだ 君の言葉が

 

じゅる とぅっ まる とぅっ ふりん まみ

줄 듯 말 듯 흘린 맘이

与えそうで与えない こぼれた心が

 

もどぅん ごし もむちゅん い ばみ

모든 것이 멈춘 이 밤이

全てが止まったこの夜が

 

た かどろっ のわ ちゅむちゅご しぽ

다 가도록 너와 춤추고 싶어

過ぎるまで君と踊りたい

 

All night

1 2 3 break it down uh

 

ちぐみ すんがに

지금 이 순간이

今 この瞬間が

 

Paradise

 

おぬる ばむ のわ ね

오늘 밤 너와 내

今夜 君と僕の

 

しがに もむちゅぎる

시간이 멈추길

時間が止まってほしい

 

しそぬる ぺあっぎん

시선을 빼앗긴

視線を奪われた

 

い すんがに Paradise

이 순간이 Paradise

この瞬間が Paradise

 

PARADISE

PARADISE

  • provided courtesy of iTunes

music.apple.com